Google Ads 구글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유형

Google Ads?|2019. 2. 5. 11:00




1. 키워드 검색유형

키워드 검색유형은 확장검색, 구문검색, 일치검색이 있으며 노출범위는 확장 > 구문> 일치 순입니다.

과거 포스팅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키워드선정 뿐만 아니라 검색유형을 통해서도 광고 노출범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* 참고자료 :  Google Ads 구글 검색광고 키워드이해와 기본적인 팁







2. 키워드 검색 유형별 특징


1) 확장검색

  • 가장 넓은 노출범위
  • 앞, 뒤, 단어사이 다른 단어가 있어도 노출
  • 동의어, 연관 검색어에도 노출


2) 구문검색

  • 앞, 뒤 다른 단어가 있어도 노출 (단어 사이 다른 단어가 있을 시 노출되지 않음)
  • 일치하거나 매우 유사한 검색어에만 노출


3) 일치검색

가장 좊은 범위

  • 앞, 뒤, 단어 사이에 다른 단어가 있으면 노출되지 않음
  • 일치하거나 매우 유사한 검색어에만 노출





3. 실제 예시


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