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oogle Ads?
Google Ads 구글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유형
캡틴푸
2019. 2. 5. 11:00
1. 키워드 검색유형
키워드 검색유형은 확장검색, 구문검색, 일치검색이 있으며 노출범위는 확장 > 구문> 일치 순입니다.
과거 포스팅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키워드선정 뿐만 아니라 검색유형을 통해서도 광고 노출범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* 참고자료 : Google Ads 구글 검색광고 키워드이해와 기본적인 팁
2. 키워드 검색 유형별 특징
1) 확장검색
- 가장 넓은 노출범위
- 앞, 뒤, 단어사이 다른 단어가 있어도 노출
- 동의어, 연관 검색어에도 노출
2) 구문검색
- 앞, 뒤 다른 단어가 있어도 노출 (단어 사이 다른 단어가 있을 시 노출되지 않음)
- 일치하거나 매우 유사한 검색어에만 노출
3) 일치검색
가장 좊은 범위
- 앞, 뒤, 단어 사이에 다른 단어가 있으면 노출되지 않음
- 일치하거나 매우 유사한 검색어에만 노출
3. 실제 예시